BENEFIT
필라테스는 긍정적인 몸과 마음의 변화입니다
상쾌한 마인드-바디 운동
적절한 호흡, 정확한 척추와 골반의 정렬, 그리고 부드럽고 흐르는 움직임에 집중함으로써,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과 조화를 이루게 됩니다. 그리고 움직임을 제어하는 법을 배웁니다. 필라테스에서 운동의 질은 반복되는 양보다 더 중요합니다. 올바른 호흡은 필수적이며 최대의 힘과 효율성으로 운동을 수행하는 것을 도와줍니다. 마지막으로, 제대로 호흡하는 법을 배우면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
강한 코어 발달과 강인한 척추
필라테스는 몸의 "핵심" 또는 "코어"를 강하게 단련합니다. 코어는 깊은 복부 근육과 척추에 가장 가까운 근육들로 구성됩니다. 몸통, 골반 및 어깨 거들을 통합함으로써 코어의 조절이 가능해집니다.
길고 늘씬한 근육으로 유연성 증가
웨이트 리프팅 등의 전통적 운동은 체중 부하입니다. 따라서 부상을 입기 쉬운 짧고 뚱뚱한 근육이 만들어지기 쉽습니다. 반면 필라테스는 근육을 늘리며 강화하여, 근육의 탄력과 관절의 가동성을 향상시킵니다. 이처럼 근력과 유연성이 균형을 이루면 부상의 위험이 현저히 줄어듭니다.
균등한 컨디셔닝으로 스포츠 성능 향상
같은 맥락에서, 전통적 운동은 강한 근육만 계속 강해지게 됩니다. 따라서 약한 근육과 강한 근육 사이의 불균형은 심화됩니다. 그 결과는 부상과 만성적 허리 통증입니다. 필라테스를 통해 몸을 균등하게 컨디셔닝할 수 있습니다.
필라테스는 머리부터 발 끝까지 조절합니다.
몸 전체를 조절합니다. 전체 근육 조직이 균등하게 균형을 이뤄서 일상 생활과 운동을 보다 쉽게, 더 기능적으로 수행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문 스포츠 팀과 엘리트 운동 선수들에게 필라테스는 훈련의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효율적으로 움직이는 법 배우기
필라테스는 부드럽고 지속적인 움직임 속에서 여러 근육 그룹을 훈련합니다. 적절한 기술을 훈련하여 부상 회복, 스포츠 성능 개선, 좋은 자세 및 최적의 건강을 찾게 됩니다.
무엇보다 안전합니다
필요한 경우 눕거나 앉은 자세에서 운동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충격이 적고 체중 부하가 분산됩니다. 이처럼 안전하게 운동패턴을 재학습할 수 있기 때문에 재활 목적으로 물리 치료사들이 사용합니다.
안전하게, 하지만 끊임 없이 끌어 올립니다
필라테스는 매우 유연한 운동 시스템입니다. 운동을 수정하면 초급부터 고급까지 매우 다양한 범위의 운동이 가능해집니다. 현재의 컨디션에 적합한 운동을 하고, 다음 레벨을 위한 준비가 되면 강도와 난이도가 높아집니다.
HISTORY
필라테스가 필라테스를 만들었습니다!
조셉 휴버투스 필라테스 (Joseph Hubertus Pilates)
필라테스는 1883 년 독일 뮌헨 글 라트 바흐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린 시절 조는 천식과 다른 병이 있었습니다. 그는 운동을 통해 이러한 질병에 맞서고 다양한 운동 요법을 공부하며 지식의 기반을 넓혀 갔습니다. 몸과 마음과 정신이 균형을 이루는 고전 그리스인의 이상에 매혹되었고, 이 개념을 바탕으로 자신의 운동 시스템을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성장한 조는 더 이상 병약한 소년이 아니었습니다. 열렬한 스키어, 다이버, 체조 선수, 복서가 되어 있었습니다.
1912 년에 조는 영국으로 건너가 스코틀랜드 형사를 가르치는 호신술 강사로 일하였습니다. 제 1 차 세계 대전이 발발하자, 조는 독일인이라는 이유로 "적"으로 억류되었습니다. 억류 중에 조는 자신의 아이디어를 정제하여 다른 포로들에게 운동을 가르쳤습니다. 병상에 스프링을 설치하여 환자가 그 저항을 이용하여 운동 할 수 있게 하였는데, 이는 나중에 필라테스 기구 설계로 이어졌습니다. 1918년 인플루엔자 유행이 영국을 강타하여 수천 명이 사망했지만 조의 학생은 단 한 명도 사망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후에 이 일로 시스템의 효과가 입증되었다고 회고했습니다.
석방 후 조는 독일로 돌아왔습니다. 그의 운동법은 오늘날 널리 사용되는 춤 표기법을 만든 Rudolf Von Laban을 통해 댄서들에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Hanya Holm은 현대 무용 커리큘럼에 조의 운동을 많이 채택했으며, 여전히 Holm Technique의 일부로 남아 있습니다. 조는 그의 운동법을 군사들에게 가르치라는 독일 정부의 압박을 받자 독일을 떠나기로 결심합니다.
미국에 온 필라테스
1926 년에 조는 미국으로 이주했습니다. 항해 중 미래의 부인이 되는 클라라 제너를 만났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클라라가 조의 세 번째 아내라는 것을 모릅니다). 조와 클라라는 뉴욕에 피트니스 스튜디오를 열었으며 뉴욕 시티 발레단과 교류하였습니다.
1960 년대 초 수많은 뉴욕 댄서들이 조와 클라라의 스튜디오를 찾았습니다. 조지 발란치네 (George Balanchine) 는 "조의 스튜디오 (Joe 's)"에서 공부하였고, 필라테스에게 뉴욕 발레단의 어린 발레리나들을 지도하도록 권유했습니다.
필라테스는 뉴욕 바깥에서도 인기를 얻고있었습니다. 뉴욕 헤럴드 트리뷴 (New York Herald Tribune)은 1964 년 다음과 같이 적었습니다. "미국 전역의 댄스 강좌에서 수백 명의 젊은 학생들이 매일 "필라테스"라는 운동을 합니다."
필라테스의 제자들이 가르치기 시작합니다
조의 생전, 그의 두 학생 캐롤라 트라이어(Carola Trier)와 밥 시드(Bob Seed)는 자신의 스튜디오를 열었습니다. 댄서였던 트라이어는 프랑스가 나치에 함락된 후 미국으로 이주해 공연 예술가가 되었습니다. 부상으로 경력이 단절됬던 그녀는 1940년 조 필라테스를 만나 필라테스를 공부했습니다. 1950년대 후반에 조의 보조를 받아 자신의 스튜디오를 열었습니다. 조와 클라라는 죽을 때까지 트라이어와 친구 관계를 유지하였습니다.
밥 시드의 경우는 달랐습니다. 전직 하키 선수였던 시드는 필라테스의 장점을 발견하고 조의 스튜디오 건너편에 자신의 스튜디오를 열었습니다. 그는 조의 고객을 뺏기 위해 이른 아침 문을 열었습니다. 조와 클라라의 비즈니스 매니져였던 존 스틸에 따르면, 어느날 조가 총을 들고 시드를 찾아가 마을을 떠나라고 경고했다고 합니다. 시드는 결국 마을을 떠나야만 했습니다. 조는 1967년 87세의 나이로 사망할 때까지 자신의 스튜디오에서 계속 고객을 가르쳤습니다. 그는 필라테스의 승계자를 정하지 않고 세상을 떠났습니다. 하지만 그의 유산은 "장로들(elders)"을 통해 대부분 전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장로들(elders)
클라라는 뉴욕에 있는 8 번가의 필라테스 스튜디오 (Pilates Studio on Studio)를 계속 운영하였습니다. 로마나 크리자노브스카 (Romana Kryzanowska) 는 1970년 즈음 디렉터가 되었습니다. 그녀는 1940년대 초 조와 클라라에게 사사한 후 페루에서 15 년을 보내고 돌아와 다시 같이 했습니다.
캐롤라 트라이어 등 조와 클라라의 몇몇 학생들은 자신의 스튜디오를 열기로했습니다. 론 플레처 (Ron Fletcher) 는 마싸 그레이엄 (Martha Graham) 댄서로서 만성 무릎 질환과 관련하여 1940 년대 조와 함께 연구하고 상담했습니다. 플레처는 1970 년 로스 앤젤레스 (Los Angeles)에 스튜디오를 열었고 많은 할리우드 스타를 영입했습니다. 클라라는 필라테스의 과업과 이름을 이어가는 론을 응원했습니다. 플레처는 필라테스의 과업에 혁신과 진보를 더했습니다. 필라테스의 진화는 마싸 그레이엄 무용수로서의 스승이었던 예이치 이무라 (Imichi Yeichi) 에게 영감을 받았습니다 .
조와 클라라의 학생이었던 캐시 그랜트 (Kathy Grant)와 로리타 산 미구엘 (Lolita San Miguel)은 선생님이 되었습니다. 그랜트는 1972년 Bendel 스튜디오의 감독이었습니다. 산 미구엘은 푸에르토 리코 San Juan의 발레 Concieto de puerto Rico에서 필라테스를 가르치기 시작했습니다. 조가 사망하기 직전인 1967년, 그랜트와 샌 미구엘은 뉴욕 주립 대학교에서 필라테스 학위를 받았습니다. 이 두 사람은 조가 공식적으로 인정한 유일한 필라테스 실무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튜디오를 오픈한 다른 학생들로 이브 젠트리 (Eve Gentry), 브루스 킹 (Bruce King), 매리 보웬 (Mary Bowen), 로버트 피츠제랄드 (Robert Fitzgerald) 등이 있습니다. 무용수였던 이브 젠트리는 1938 년부터 1968 년까지 뉴욕의 필라테스 스튜디오에서 가르쳤으며 1960 년대 초반 뉴욕 대학 연극과에서 필라테스를 가르쳤습니다. 뉴욕을 떠난 후, 뉴멕시코 주 산타페에 자신의 스튜디오를 열었습니다. 젠트리는 공연 예술 고등학교의 교수였으며 Dance Notation Bureau의 공동 설립자이기도 합니다. 1979 년 Bennington College에서 "Modern Dance Award의 선구자" 상을 받았습니다.
브루스 킹은 조와 클라라에게 수년간 사사하였으며 Merce Cunningham Company, Alwyn Nikolais Company 및 Bruce King Dance Company의 회원이었습니다. 1970 년대 중반, 킹은 뉴욕시 160 W. 73rd Street에 자신의 스튜디오를 열었습니다.
조에게 1960 년대 중반에 사사한 Jung의 애널리스트 매리 보웬은 1975 년 필라테스를 가르치기 시작했고 매사추세츠 주 Northampton에 "Your Own Gym"을 설립했습니다.
로버트 피츠제랄드는 1960 년대 웨스트 56 번가 (West 56th Street)에서 자신의 스튜디오를 열었습니다. 이곳에서 그는 댄스 커뮤니티의 대규모 고객을 확보했습니다.
할리우드가 매료됩니다
1970 년대 할리우드의 유명 인사들은 비버리 힐스의 론 플레처의 스튜디오를 통해 필라테스를 접하게 됩니다.
별들이 가면 미디어가 따라옵니다. 1980 년대 후반, 미디어는 필라테스를 광범위하게 다루기 시작했습니다. 대중은 주목하고, 필라테스 사업은 붐을 일으켰습니다. 더 이상 엘리트만의 전유물이 아니었습니다. 피트니스의 주류가 되었습니다. 또한 NFL, NBA, MLB, MLS, NHL 및 많은 올림픽 운동 선수를 비롯한 전 세계 엘리트 선수들에게 중요한 훈련이 되었습니다. 오늘날, 1 천만 명이 넘는 미국인들이 필라테스를 하고 있으며 그 숫자는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나는 50 년 앞서있다"고 Joe는 말해 왔습니다.
그는 옳았습니다.